Tea shop T2 Tea는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전문가 Amblique와 협력하여 매장 및 온라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Fluent Commerce의 Fluent 분산 주문 관리 시스템(OMS)을 선택했습니다.
새로운 플랫폼은 크리스마스 소매 운동에 맞춰 호주에서 단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는 함께 일한다 증폭그리고 무역을 잘한다 각 국가의 T2 소매점 네트워크에서 실시간 가용성을 제공하고 온라인 주문에 대한 배송 시간을 개선하여 T2 고객의 매장 및 온라인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감소 T2주문부터 배송까지 리드타임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배송시간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일부 호주 매장에 대해 매장 내 배송이 가능합니다. 2단계에서는 동일한 서비스를 뉴질랜드, 영국 및 미국의 T2 Tea 매장으로 확장하고 기존 Click & Collect 솔루션을 모든 매장의 Fluent Commerce 플랫폼에 통합할 것입니다.
T2 Tea의 소매 및 전자 상거래 글로벌 이사는 “최고의 고객 경험을 달성하고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여러 면에서 향상시킬 수 있는 주문 관리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 토드 포스터.
“여기에는 더 빠르고 효율적인 배송과 재고, 온라인 활동 및 창고에 대한 통합된 실시간 보기가 포함됩니다. 저는 우리의 협력이 고객과의 약속을 이행하는 데 도움이 되고 이전에는 달성할 수 없었던 많은 효율성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라고 포스터는 말합니다.
T2 Tea의 경우 새로운 시스템은 단일 창고 파견 모델을 피함으로써 배송 비용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일 것입니다.
대신 T2는 Fluent Commerce의 분산 주문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매장 내 배송 용량을 생성합니다. 즉, 재고 및 매장을 고객 위치에 일치시킵니다.
Amblique CEO는 “호주 인기 소매업체를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T2 Tea가 호주 매장 네트워크에서 Fluent Commerce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테파니 번 파트너십에.
“우리가 존경받는 호주 브랜드인 T2 Tea를 위해 다시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T2 Tea가 미리 계획하고 변화하는 조건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고 유연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스템에 투자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필요.” 그레이엄 잭슨.
T2 Tea는 1996년 멜버른 피츠로이에 첫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에 60개 이상을 포함해 전 세계에 75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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